신개념 AOS ‘파이러츠’ 대구 비공개 현장 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4.05.19 16:39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대구 비공개 현장 테스트 모집이 시작됐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19일(월) PC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세 번째 비공개 현장 테스트를 대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4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대구 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C&C PC 방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19일(월)부터 22일(목) 오후 5시까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공식 홈페이지 내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넷마블은 신청자들 중 120명을 선발한 뒤 개별 연락을 통해 테스트의 세부 내용과 참가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전국 주요 도시를 직접 찾아 이용자들을 만나면서 보다 완벽한 출시를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대구에 이어 광주 지역에서도 테스트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큰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비공개 현장 테스트 및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