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폭모드로 타격감 극대화! ‘미스틱 파이터’ 대규모 업데이트
2014.06.26 19:54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미스틱 파이터'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온라인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 파이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목)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광폭액션모드 ▲고릴라 메카닉 라이딩 등장 ▲테마지역 ‘리카온 근교’ ▲다양한 컨셉의 스테이지 8종 공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광폭액션모드’의 경우 일반 공격 키를 이용해 연속 공격이 가능하고, 공중 및 돌진 스킬 사용시 극적인 효과가 적용돼 더욱 호쾌하고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 외 퀘스트 동선 최적화, 상점기능 강화, 파티찾기 기능 및 퀘스트 자동이동 기능 추가, 사용자 인터페이스 변경, 마을 개편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대폭 이뤄졌다.
넷마블은 ‘미스틱 파이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넷마블 캐쉬, 미스틱 봉인인장, 하트, 점핑 강화기 등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스틱 파이터’만의 압도적인 액션성은 강화하고 이용자들이 불편사항들은 대폭 개선해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올 여름 시즌 동안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틱 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