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를 만나자! ‘파이러츠’ 신규 캐릭터 ‘모리스’ 공개
2014.07.18 20:34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신 캐릭터 '모리스' 실루엣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신규 캐릭터 모리스를 공개한다고 18일(금)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7일(월)부터 시작한 테스트의 마지막을 장식하고자 정식 출시 시점에 맞춰 등장시킬 계획이었던 미공개 캐릭터를 잠시 선보인다. 광기 어린 주술사 모리스는 18일(금) 오후 8시~11시, 19일(토) 오후 2시~5시 그리고 오후 8시~11시 총 세 차례에 걸쳐 열리는 이벤트 시간에 만나볼 수 있다.
‘파이러츠’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넷마블 직원들이 모리스 캐릭터를 사용해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예정으로, 이벤트 시간 중 이 캐릭터를 만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넷마블 PC방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현재 테스트는 22종의 캐릭터로 진행 중이지만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만한 다수의 캐릭터가 이미 준비돼 있다”며 “오늘과 내일 테스트를 통해 만나게 될 모리스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26일(토)로 예정된 유저 간담회에서 공개하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6일(토) 일부 테스트 참가자들을 초대해 간담회를 진행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유저들은 19일(토)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파이러츠’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