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매력 급상승, '팡야' 신상 수영복 6종 공개
2014.07.24 20:0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팡야' 여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골프게임, '팡야'의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캐릭 6종의 수영복 아이템이 공개됐다. '스피카'와 '세실리아'의 수영복 아이템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섹시한 비키니로 헤어 액세서리와 비치힐 등이 함께 구성됐다.
'넬'과 '루시아'의 수영복은 점박이와 별무늬가 있는 깜찍한 비키니 수영복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저'와 '맥스'의 타이즈 수영복은 호루라기, 수경, 발찌 등의 아이템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8월 중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하나', '아린', '쿠'의 수영복이 공개된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수영복 아이템은 게임 내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착용하면 힘, 컨트롤, 정확도, 스핀, 커브, 5가지 능력치가 조금씩 상승한다. 모든 수영복 아이템은 게임 내 시스템인 `카디에의 마법상자`를 통해 3가지 색상으로 변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대회 모드 '그랑프리'를 통해 여름 골프 대회를 내달 7일까지 연다. '그랑프리'에 출연하는 모든 AI(인공지능)는 수영복을 착용하고 있으며, 대회를 통해서도 수영복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보조권을 받을 수 있다.
'팡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