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서유기 온라인’ 19일부터 비공개테스트 돌입
2014.09.19 18:10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서유기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아이엠아이는 19일 무신세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되는 MMORPG ‘서유기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인원 제한 없는 오픈형으로 만18세 이상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간단한 동의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유기 온라인’는 친숙한 고전 서유기를 배경으로 개발된 클라이언트 기반 3D MMORPG로, 애니메이션 기법의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접목했다. 이 게임은 전사∙마법사∙궁수 등 5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삼장법사 일행과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로, 유저 관점에서 재해석된 서유기 스토리 및 퀘스트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5천 게임머니를 제공하며, 40레벨 달성 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거나 후기 작성, 퀴즈 정답자 등 총 200여 명을 추첨해 5천원 또는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서유기 온라인’의 서비스일정 및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5gong.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