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코스 '킬리만자로' 등장 , 온 그린 업데이트 3차 콘텐츠 공개
2015.02.24 15:5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온 그린' 신규 코스 '킬리만자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4일, 골프존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이하 OG)’의 '개화' 업데이트 3차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봄 시즌과 함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OG’는 지난 2월 5일(목) ‘개화 업데이트’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매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텐츠는 신규 코스 ‘킬리만자로’와 빠른 매칭의 알림 시스템, 도시 리뉴얼, 빠른 베가스 모드 등의 내용을 오픈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12번째 신규 코스 ‘킬리만자로’는 아프리카 대륙 최고봉인 킬리만자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광대한 코스로, ‘OG’ 최초로 PAR(기준타수) 6홀이 등장한다.
또, 임의의 이용자와 연결시켜주는 ‘빠른 매칭’ 진행 시 각 홀별 매칭 진행 정보가 메인 화면에 나타나는 알림 기능을 추가해 보다 빠른 게임 진행을 돕는다.
여기에 뷰티샵, 상점 등의 NPC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된 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임의의 게임 상대와 1 대 1로 내기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빠른 베가스 모드'가 공개된다.
‘OG’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