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첫 FPS, 공각기동대 온라인 4월 8일 첫 테스트 돌입
2015.03.27 18:2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공각기동대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27일 자사의 FPS 신작 ‘공각기동대 온라인’의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4월 8일부터 12일까지 닷새 간 진행되며, 캐릭터, 전투 모드, 무기 등 주요 콘텐츠들이 선보여진다. 테스터 모집은 오늘부터 4월 7일까지 '공각기동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ghostsac.co.kr)를 통해 진행된다.
▲ '공각기동대 온라인' 테스트 티저 영상 (영상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공각기동대 온라인'의 첫 테스트를 기념해 4월 9일부터 12일까지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각기동대 온라인' 회원 가입 시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계정으로 가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정 시간 때에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1만 세라, 테라를 지급한다. 테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hostsa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각기동대 제작위원회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 STAND ALONE COMPLEX’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공각기동대 온라인’은 사이보그 대 테러 진압부대 ‘공안9과’의 치열한 전투를 테마로 한 FPS다.
스킬 공유를 통해 자신과 아군의 스킬을 연계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총기로 사운드를 녹음해 실감나는 효과음을 제공하고, 적 처치 시 캐릭터 전신의 일부가 분리되는 ‘부위 파괴 시스템’을 적용해 타격감을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