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에서 영역 넓힌다, 콩두컴퍼니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 개최
2015.04.03 11:2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 포스터 (사진제공: 콩두컴퍼니)
콩두컴퍼니는 3일, 자사가 주관하고 롯데월드가 주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와 철권 7 유한회사가 후원하는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이하 나이트 파티)'가 오는 24일 저녁 10시 30분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우선 현장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일반인 대회가 열린다. 총 상금 규모 300만원(1등 200만원, 2등 70만원, 3등 30만원)으로,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 예선전이, 12일에 오프라인 예선전에 열린다. 결승전은 24일 '나이트 파티' 현장에서 열린다.
여기에 초청가수로 러블리즈의 축하무대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LOL 결승전 우승팀과 프로팀 간의 이벤트 매치, '철권 7' 홍보모델 남규리와 유승옥의 이벤트 무대, 그리고 '철권 7' 일반인 리그 결승전 등이 진행된다.
가이아 모바일이 서비스하는 '도탑전기'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메인인 '염보성을 이겨라' 외에도, 코스프레 시연 및 포토 존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콩두컴퍼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일반인 대회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어트랙션을 준비하여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으며 “스타크래프트만이 아닌 다른 게임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를 형성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나이트 파티 '리그 오브 레전드' 일반인 대회는 위메프(http://goo.gl/n0h2EZ)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으며 참가팀 전원에게 롯데월드 심야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