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특공대 출동! 블랙데이에 'LoL' 같이 즐기고 스킨 받자
2015.04.10 14:39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블랙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10일(금), 오는 블랙데이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유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데이 이벤트는 10일(금)부터 블랙데이 당일인 14일(화)까지 진행되며, 특공대 시리즈 스킨 세일 프로모션,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 특별 영상 공개, 라이엇 솔로 특공대와 함께하는 게임 플레이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공대 시리즈 스킨 세일 프로모션은 ‘일어서라! 솔로들이여!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라는 타이틀로 ‘신짜오’, ‘갈리오’, ‘자르반’, ‘가렌’, ‘럭스’ 특공대 스킨 5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게임 영상을 활용해 제작된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 특별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유저들 사이에서 연인 관계로 알려진 커플 챔피언들을 솔로 특공대가 방해하는 스토리를 다룬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인 10일(금)부터 14일(화) 오후 4시부터 7시 사이에는 솔로 특공대 스킨을 입은 라이엇게임즈 직원들이 직접 플레이어들과 게임을 펼치는 ‘라이엇 솔로 특공대와 함께하는 솔로대첩’ 이벤트도 진행된다. ‘Riot’ 소환사명을 달고 있는 직원 5인이 일반 게임에 무작위 참여하는 방식으로 유저들과 만나게 된다. 참여 유저에게는 게임 시작 직후에 이벤트에 대한 공지를 한 뒤, 게임 종료 후 특별한 선물도 지급한다.
같이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는 ‘오메가 분대 티모’ 및 ‘주먹와드’ 스킨이 지급되며,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그에 맞는 특별 스킨도 지급된다. 해당 스킨을 이미 보유한 경우, 게임 내 캐시인 RP가 대신 증정될 예정이다. 만약 챔피언을 보유하지 않았을 경우, 스킨과 함께 해당 챔피언도 선물한다.
라이엇게임즈 권정현 상무는 “LoL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