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한국어판 13일부터 예약판매
2015.04.13 20:31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신 하야리가미' 한정판 언박싱 영상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비타용 공포 어드벤처게임 ‘신 하야리가미’의 예약판매를 4월 13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정판 언박싱 영상도 공개했다.
‘신 하야리가미’는 도시괴담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포라는 인간의 원초적인 감정을 여러 관점에서 풀어낸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마치 소설을 읽어나가듯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분기에서 어떤 선택을 하는가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진다. 선택지를 통해 얻은 단서로 사건의 전체상을 추리하며, 그에 따라 최종 결과가 달라진다.
한국 독점으로 생산되는 오리지널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판매는 4월 15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예약판매특전은 ‘신 하야리가미’의 한문 표기가 인쇄된 PS비타 인조가죽 핸드스트랩으로, 한정판과 일반판에 공통적으로 증정한다.
또한, 한정판은 전용 디자인 아웃 박스를 비롯해 256 페이지 분량의 한글 소설 ‘신 하야리가미’, 신 하야리가미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자석 책갈피 세트’,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화하는 ‘3D 렌티큘러 포스터’, ‘하야리가미’ 시리즈 최고의 BGM을 모은 ‘사운드 트랙 the BEST(2CD) 등이다.’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판매처 정보는 예판넷(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 하야리가미’ 한정판 언박싱 영상도 공개됐다. 아프리카 게임BJ ‘초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언박싱 영상은 구성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각각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4월 13일부터 4월 29일까지 ‘신 하야리가미’의 괴담 응모 이벤트(바로가기)를 진행한다. 이어서 4월 30일부터는 최고의 괴담을 선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유저 투표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최고의 괴담으로 선정된 세 작품은 ‘신 하야리가미’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당선자에게는 경품이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