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60만 돌파, 넥슨 '탑오브탱커' 구글플레이 출시
2015.04.14 11:3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탑오브탱커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중국 개발사 로코조이의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탑오브탱커’는 중국에서 출시된 이후 불과 3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아이패드 각각 인기 차트(유료, 무료)와 최고 매출 등 6개 부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실시간 전투와 캐릭터 수집이 특징인 액션 RPG로, 스토리별 던전 시스템, 다양한 게임 모드 등을 갖췄다.
지난 3월 18일부터 진행된 '탑오브탱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에는 60만 명이 몰린 바 있다.
넥슨은 ‘탑오브탱커’의 출시를 기념해 5월 4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한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24종을 지급하고, 5월 15일까지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에너지’, ‘스톤’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60만 명 달성 기념 이벤트로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유저들에게도 4월 28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랜덤상자(5개)’, ‘에너지(150)’ 등을 선물한다.
‘탑오브탱커’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