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파워스톤!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 업데이트 실시
2015.04.15 17:20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파워스톤 성장시스템 개편을 단행한 '거울전쟁: 절망이 유산'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자사의 슈팅 RPG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의 파워스톤 성장시스템 개편 및 상급, 최상급 파워스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수) 밝혔다.
‘절망이 유산’은 지난 2012년 8월 출시된 ‘거울전쟁: 신성부활’의 리뉴얼 버전으로써, 300개 이상의 신규 사냥터와 새롭게 전개되는 시나리오 및 레이드, 다양한 컨셉을 가진 특수 사냥터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기존 ‘신성부활’의 파워스톤 시스템은 캐시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파워스톤 랜덤상자’를 열어 무작위 옵션의 파워스톤을 획득할 수 있었지만 이를 성장시킬 수 없다는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는 파워스톤을 더욱 강력한 옵션을 가지도록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기존에 유료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었던 파워스톤은 중급 파워스톤으로 이름만 변경된다.
파워스톤을 성장시키는 방법은 마을에 있는 인챈터 NPC에게 특정 재료와 일정량의 골드를 지급하고 의뢰하면 된다. 중급 파워스톤을 성장시키면 순차적으로 상급, 최상급 파워스톤으로 변화한다.
이번 파워스톤 성장시스템 개편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오는 23일(목)까지 상급 파워스톤 상자가 20% 할인 판매되며, 중급 파워스톤 상자 꾸러미는 하나 구입 시 2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절망의 유산’ 공식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