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별 최강자는 누구? LoL 천하제일무술대회 시즌2 개최
2015.04.16 13:49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LoL 천하제일 무술대회 시즌2가 개최된다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별 최강자를 가리는 ‘LoL 천하제일 무술대회’ 시즌2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4월 22일(수)부터 6월 10일(수)까지 매 주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나르 △니달리 △드레이브 △애니 △베인 △제이스 △아리 △자르반4세 총 8종의 'LoL' 인기 챔피언들의 최강자를 선발한다.
‘LoL’ 솔로랭크 다이아 5티어 이상의 아프리카TV 회원이면 누구나 대회 참가 신청 할 수 있으며, ‘LoL’ 천하제일 무술대회 시즌2 페이지(바로가기) 내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신청할 수 있다. 매 회 1등은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첫 경기로 오는 20(월)까지 참가 접수를 완료한 ‘나르’ 챔피언의 최강자 선발전이 4월 22일(수) 시작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아프리카TV는 챔피언별 팬아트 대회와 천하제일레이디 선발 등 ‘LoL’ 팬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팬아트 대회는 천하제일무술대회 시즌2에 선발된 인기 챔피언을 팬아트로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대표작으로 선정된 팬아트는 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또한 천하제일레이디는 아프리카TV 여자 BJ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발 시 소정의 활동비 및 방송 아이템 제공과 더불어 방송 시 LoL 천하제일 무술대회 홍보 모델로 활동 할 기회를 준다. 팬아트 대회와 천하제일레이디 모두 LoL 천하제일 무술대회 시즌2 특집 페이지에서 오는 20일까지 신청 할 수 있다.
‘LoL’ 천하제일무술대회 시즌2의 경기는 공식 방송국 채널(바로가기)에서 생중계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