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 실수! 코에이테크모 '젤다무쌍' 3DS 영상 살짝 노출
2015.06.11 11:24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젤다무쌍' 3DS판 로고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제 ‘젤다의 전설’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끈한 무쌍액션을 3DS로 만날 수 있다.
코에이테크모게임즈는 10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Wii U 전용 무쌍 액션게임 ‘젤다무쌍’ 3DS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후 공개된 영상이 실수로 유출된 것으로 밝혀져, 현재는 비공개 상태로 전환됐다.
'젤다무쌍'은 닌텐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호쾌한 액션이 특징인 '무쌍' 시리즈와 닌텐도의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조합한 게임이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에 등장했던 주인공 ‘링크’ 혹은 여러 등장인물을 조작해, 적을 일거에 쓸어버리는 ‘무쌍 액션’을 즐기게 된다. 특히 게임 곳곳에서 ‘젤다의 전설’ 특유의 시스템이나 느낌을 담은 게 주 특징이다.
유출된 영상에 따르면, 이번 3DS 버전 개발은 코에이테크모게임즈 산하 오메가포스와 팀닌자에서 맡는다. 게임은 분할 화면을 사용하는 3DS 기기에 맞춰 제작됐으며, ‘젤다의 전설: 바람의 택트’에 나왔던 여주인공 ‘테트라’와 하이랄 국왕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특히 영상 막바지에는 Wii U와 3DS 버전 간의 연동도 지원하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젤다무쌍’ 3DS판 출시일은 미정이며, 세부적인 정보는 추후 정식 발표 때 공개될 예정이다.
▲ '젤다무쌍' 3DS판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