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기로 돌아온 갓 오브 워 3, 한국어로 7월 14일 발매
2015.06.11 18:3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갓 오브 워 3 리마스터'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갓 오브 워 3 리마스터’를 한국어로 7월 14일 발매한다.
이 게임은 산타모니아 스튜디오가 PS3 독점 타이틀로 발매했던 ‘갓 오브 워 3’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차세대기에 맞춰 향상된 그래픽이 대폭 향상됐다. 또한 1080p 해상도에 60FPS를 지원한다.
‘갓 오브 워 3 리마스터’는 그리스 신화를 무대로 한 왕국의 스파르타 출신 전사 ‘크레토스’의 여정을 담았다. ‘크레토스’는 배신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올림푸스 산 정상을 향해 모험을 떠난다. 플레이어는 양 손에 쥔 체인 블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장비와 마법을 활용해 추악한 마물들과 싸우며, ‘크레토스’의 아버지 ‘제우스’에게 복수하고 올림푸스를 파멸 시켜야 한다.
‘갓 오브 워 3 리마스터’에는 우너작의 모든 DLC 코스튬과 콘텐츠가 포함된다. 또한, 사진모드가 탑재되어, 게임 플레이 장면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탈 것을 활용해 적을 기습하거나, 넓은 틈새를 건너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예약판매는 6월 19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며, 오리지널 디자인 소프트 극세사 타월과 보틀 오프너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예약구매는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11번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샵,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가능하다.
게임은 패키지판과 다운로드판으로 발매되며, 가격은 각각 39,800원과 36,700원이다. 조기 구매자들에게는 특전으로 PS4 커스텀 테마가 제공된다. 기간은 7월 14일부터 27일까지이며, 같은 기간 동안 PS 플러스 회원은 다운로드 버전을 10% 할인된 33,0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PS4 번들팩도 7월 24일 발매된다. 번들팩에는 PS 플러스 12개월 무료 체험권과 오리지널 디자인 소프트 극세사 타월, 보틀 오프너가 추가 증정된다.
SC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