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RTS에 바바리맨이? ‘슈퍼스타 파이터’ 티져 영상 공개
2015.06.18 18:41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바바리맨 '존슨' 티저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드래곤플라이가 18일, 개발 중인 온라인 RTS게임 ‘슈퍼스타 파이터’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스타 파이터’ 캐릭터는 바바리맨 ‘존슨’으로, 소주병 2개를 무기로 사용한다. 드래곤플라이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매주 목요일마다 ‘슈퍼스타 파이터’의 신규 캐릭터를 공개할 방침이다.
‘슈퍼스타 파이터’는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RTS) 게임으로, 각자 사연을 가진 참가자들이 배틀 오디션 '슈퍼스타 파이터'의 우승을 위해 싸우게 된다. 즉, 종족이나 세력의 번영을 위해 싸우는 기존 RTS와 달리, 이 게임은 격투대회 우승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참가자를 콘트롤하면서 자원을 채취하고 유닛을 생산해 적의 본진을 파괴해야 한다. 여기에 AOS와 디펜스 등 다양한 모드가 제공된다. 특히, 참가자 캐릭터들은 ‘오디션’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법한 모습으로 구현된다.
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 정재주팀장은 “RTS가 가지고 있는 재미요소를 면밀히 분석해 다양한 형태로 구현해 내고 있다.” 며 “오늘 티져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한 개씩 공개될 ‘슈퍼스타 파이터’의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바바리맨의 티져영상은 ‘슈퍼스타 파이터’ 티져사이트(http://ssf.dfl.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