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어!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 한국어판 9월 발매
2015.08.13 10:50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관련기사]
인트라게임즈가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턴제 전략시뮬레이션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 PC 버전을 한국어로 9월 29일 발매한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은 5, 6편의 배경이었던 ‘아샨’의 패권을 가운데 둔 6개 세력의 격돌을 다룬다. 게임 내에는 ‘헤이븐’, ‘아카데미’, ‘네크로폴리스’, ‘스트롱홀드’, ‘실반’, ‘던전’ 등 6개 세력이 등장한다. 이 게임은 어둠의 그림자 사건으로부터 200년 후, 그리고 신성 팔콘 제국의 마지막 여황제 ‘메이브 팔콘’의 암살로부터 10년이 지난 시기를 무대로 진행된다.
이번 신작은 시리즈의 장점을 충실히 계승한 작품이다. 보다 자유로운 스킬 커스터마이징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스킬 휠’ 시스템, 높은 등급의 마법을 습득할 수 있게 해주는 ‘마법사 길드’ 건물이 다시 등장할 뿐만 아니라, 마을 관리 시스템에도 영웅을 총독으로 임명해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처럼 기존 시리즈에서 호평 받았던 육성과 관리에 초점을 맞춰 개선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