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명 이상의 대규모 PvP, 웹MMO '비천검' 첫 테스트 시작
2015.08.31 17:32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비천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가 31일, 게임포털 깜놀닷컴을 통해 웹 MMORPG ‘비천검’의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8세 이상의 깜놀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에는 다양한 유료 아이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매일 각종 아이템과 금화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비천검’은 무협 배경의 웹 MMORPG로, 서버통합 전장과 500명 이상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서바이벌 대전 등 대규모 PvP콘텐츠가 특징이다. 여기에 신화 속의 인물들과 함께 모험할 수 있는 영웅 시스템과 특별한 펫을 이용할 수 있는 선령 시스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췄다. 또한, 유저가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비행시스템도 제공된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이번 ‘비천검’ 테스트를 기념해 참가자 모두에게 강력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태고의 용사’ 칭호를 제공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레벨랭킹 상위 100명의 유저에게 정식서비스 후 사용 가능한 10만 혼원과 경험치 2배부적, ‘슈퍼HP약상자’, ‘배낭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와 블로그, 까페, SNS 등을 통해 ‘비천검’ 테스트 후기 및 게임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깜놀캐시가 지급된다.
제이엔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플러그인 설치 등 각종 제약이 많았던 기존의 3D 웹게임과는 달리 어떤 설치도 없이 바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진정한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파이널 판타지’, ‘에스커’ 같은 최신 고사양의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 유저들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비천검’의 서비스 일정 및 각종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1000.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