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는 파리에서, 스포TV 게임즈 '롤드컵' 특집 프로그램 방영
2015.10.02 11:5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PTL : 롤드컵 특집'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2일부터 5주 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2015 롤드컵' 기간 동안 특집 프로그램 'Prime Time League(이하 PTL) : 롤드컵 특집'을 8시에 방영한다.
'PTL : 롤드컵 특집'은 그 동안 영어권 지역 팬들에게 정규 리그만큼 사랑 받았던 인기 프로그램으로, 롤드컵 특집 편을 국내 팬들을 위해 한글화 작업을 거쳐 방송된다.
특히 첫 화는 롤드컵이 열리는 파리에서 제작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롤드컵 진출팀 프리뷰를 시작으로 매주 치열한 경기 상황에 대한 분석 및 특별 코너를 통해 롤드컵의 열기와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PTL : 롤드컵 특집'은 다양한 정보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금주 경기 Review’에서는 경기 결과를 정리하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경기 내용을 분석한다. 이어 ‘차주 경기 Preview’에는 다음 주에 진행될 경기 결과를 예상한다. 한국 팬들에게 친숙한 롤챔스 코리아 글로벌 중계진 몬테와 도아도 카메오로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롤드컵의 생생한 현장감도 전달한다. ‘Mic Check’ 코너는 경기 중 혹은 쉬는 시간 선수들이 주고받는 대화를 담은 영상을 통해 롤드컵 현장에서 벌어지는 일화들을 소개한다. ‘The Penta’에서는 그 주에 펼쳐진 경기 중 최고의 명장면 Top 5를 선정하여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Death Timers’ 코너에서는 외국 '롤' 전문가 의견도 전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이번 주 화제가 되었던 이슈 및 경기들에 대한 객관적이고 다양한 시각에서의 분석을 함께 들을 수 있다.
'PTL : 롤드컵 특집'은 스포TV 게임즈 채널을 비롯해 eSports TV (http://www.e-sportstv.net),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