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무협 소설 원작의 웹게임, '오검’ 비공개테스트 실시
2015.10.13 15:27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오검' 트레일러 (영상제공: 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가 13일, 게임포털 깜놀닷컴을 통해 웹MMORPG ‘오검’의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인원과 시간제한 없이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다음게임과 피망, 온게이트, 아이템매니아(게임매니아), 엠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비공개테스트와 진행과 함께 ‘오검’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소설 ‘영웅문’에 등장하는 ‘곽정’과 ‘황용’이 무공을 겨루는 모습을 풀 3D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오검’은 중국 무협소설가 ‘김용’의 소설 전체를 아우르는 정통 무협 세계관의 웹MMORPG로, 별도의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구동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실시간 그림자, 수면에 퍼지는 경공의 흔적 등 세밀한 그래픽 효과와 각종 돌발 요소를 활용하는 전략 던전, 탈것에 탑승해 싸우는 마상 전투 등이 특징이다. 또한, 1대 1과 3대 3, 길드전 등 각종 대결 시스템과 서버간 대전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이번 ‘오검’의 테스트를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전투력 랭킹 1위부터 3위의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백련신철, 수혼단, 진기보주, 금전가방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50레벨 이상 달성 유저에게 보석정화가방과 2배경험단, 회혈단 등의 유료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테스트 진행 중 게임의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 1만원 상당의 금화가 지급되며, 블로그와 카페, SNS 등을 통해 ‘오검’의 후기 및 게임 영상을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에게 해피머니 상품권이 증정된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깊이 있는 콘텐츠로 이미 해외에서 게임성을 입증받은 ‘오검’을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 며 “웹게임의 흥행요소인 사냥과 경쟁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오검’의 서비스 일정 및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5g.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