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FPS '아이언사이트' 첫 테스트 "지스타 기간이네"
2015.10.19 15:5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이언사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19일, 위플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FPS 신작 ‘아이언사이트’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언사이트’는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 미래적인 요소를 강조한 장비와 지형 변화,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을 이용한 다양한 전술을 앞세웠다.
11월 12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아이언사이트’가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맵 5종, 모드 3종, 40여 종 이상의 무기와 함깨, 핵심 요소인 드론 18종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드론의 경우 주변의 적을 탐지하는 스파이 드론부터 적의 레이더를 방해하거나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종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는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4,000명을 선정한다. 모집기간은 10월 19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총 3주간이다. 이와 별도로 티저 사이트에서 ‘아이언사이트’ 알리미를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의 신청 없이 테스트에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우스, 스피커 등 경품을 증정하며, 모집 페이지에 테스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이언사이트’의 알파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