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 실사형 AOS '파라곤', 국내 서비스 확정
2015.12.11 13:24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파라곤'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기사]
언리얼 아버지가 AOS를? 에픽게임스 '파라곤' 내년 테스트
에픽게임스 코리아가 본사에서 언리얼엔진 4로 개발 중인 AOS 신작 '파라곤'을 국내 서비스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를 위해 게임 서비스 관련 인력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 분야는 테크니컬 프로듀서(Technical Producer)와 마케팅 스페셜리스트(Marketing Speciallist)로, 내년 초부터 추가 포지션들이 오픈될 예정이다.
테크니컬 프로듀서는 ‘파라곤’의 본사 기술팀과 협력해 안정적인 한국 내 서비스를 위한 기술적 요구사항을 반영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업무를 맡는다. 지원 자격은 최소 3년 이상의 국내 게임 서비스 경험자로, 영어 의사소통 능력은 필수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주기 위해 지난 7년간 노력해왔다”면서, “오랜 기간 비밀리에 준비해온 ‘파라곤’을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려고 하니, 게임을 정말 좋아하고 관련 장르에 대한 깊은 지식과 경험이 있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스 코리아의 구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picgames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픽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스 코리아)
▲ 에픽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