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마다 다른 던전이 열린다, 던파 '흑요정 유적지' 오픈
2016.02.18 20:2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던전앤파이터' 신규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던전앤파이터’에 ‘봄봄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신규 지역 ‘흑요정 유적지’를 공개했다. ‘신전입구’, ‘신전미궁’, ‘신전 중심부’ 등 세 가지 던전으로 이뤄진 이 지역은 4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요일별로 각기 다른 던전이 열린다.
던전 난이도는 총 네 단계로 공략할 때마다 난이도가 상승하는 방식이다. 또한,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크로니클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 또, 요일별 던전 공략을 통해 ‘끝없는 영원’, ‘강렬한 기운’을 비롯해 다양한 마법부여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이드 해상도 모드 지원 및 그래픽 엔진 업그레이드(텍스쳐 업스케일링 필터 기능 추가)를 통해 그래픽 환경을 개선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7일까지 ‘대보름 뽑기왕은 내가 내가 해!’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및 적정 레벨 던전 완료 시 획득한 ‘뽑기 찬스’를 통해 게임 내 마련된 ‘뽑기판’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정 확률로 ‘차원 파편 상자’, ‘칼레이도 박스’,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획득한 ‘주화’를 이용해 ‘순수한 황금 증폭서’, ‘증폭 보호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하면 시간에 따라 ‘PC방 랜덤 증폭 상자’, ‘칼레이도 박스 랜덤상자’등을 제공하고, 누적 접속시간 별로 ‘원샷 초월의 돌[레전더리]’, ‘원샷 초월의 돌[크로니클]’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보스 몬스터 ‘그루프’의 정면 및 측면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합성 이미지를 제작한 유저 중 우수작들을 선정해 총 100만 세라를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인디게임계의 GTA' 실크송 피해 대거 출시 연기
-
2
‘품절 대란’ 블루아카 카드, 예약 생산으로 되팔이 막는다
-
3
[인디言] 스타듀 밸리와 센과 치히로의 만남, 괴물여관
-
4
[기자수첩] 탑골공원 '장기' 금지, 게이머들이 겹쳐 보인다
-
5
태양의 여신 아로나, 블루아카 한정판 바이시클 카드
-
6
첫 공식 시즌 맞춰, 패스 오브 엑자일 2 나흘간 무료
-
7
돌아온 초토화 봇,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3 업데이트
-
8
왕이 볼 때만 일하는 ’더 킹 이즈 워칭‘ 한국어 패치
-
9
'카이팅 쉬워졌다' 롤 WASD 이동 테스트 시작
-
10
[오늘의 스팀] 동접 4배 증가, 데드록 신규 캐릭터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