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유저 플레이 영상 공모 개시, 노하우 함께 나눠요
2016.03.17 14:25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MXM'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7일(목), 자사의 신규 슈팅 액션게임 'MXM(Master X Master)'의 유저 플레이 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MXM' 테스트 참가자들은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영상 주소를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MXM' 개발실 내부 투표를 통해 선정된 11명은 드론, 그래픽 카드, 카그낫조 피규어(MXM 캐릭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MXM' 이벤트 던전으로 '아이온’의 대표 던전인 ‘불의 신전’이 열린다. 이벤트 던전에서는 마스터(캐릭터) ‘크로메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은 평일 저녁 7시~8시, 주말 오후 2시~3시, 저녁 7시~8시 각 1시간씩 즐길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 10일까지 BJ들의 'MXM' 방송도 감상할 수 있다. 대정령, 로이조, 풍월량, 보겸 등이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아프리카TV를 통해 'MXM' 플레이를 중계한다. 특히, 9일(토) 밤 9시 30분에는 10명의 BJ들이 펼치는 '티탄의 유적’ 5:5 플레이 매치를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방송 스케줄 및 시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5월 1일부터 'MXM' 2차 테스트에 돌입했다. 2차 테스트는 오는 10일(일)까지 진행되며, 12세 이상 유저라면 테스트 기간 도중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xm.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