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터패치] 피파온라인3 15시즌 제이미 바디 역대급 상향!
2016.03.31 15:57게임메카 허진석 기자
3월 31일(목), 피파온라인3가 2016년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이하 로스터패치)를 진행하고, 실제 축구의 활약상을 게임에 반영했다.
이번 로스터패치를 통해 15시즌 카드의 능력치가 변경되고, 최신 이적 상황 적용, 중국 리그 5개 팀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이와 같은 수 많은 로스터패치 정보 중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선수들의 능력치 변화다. 이에 피파온라인3 게임메카에서는 15시즌 주요 선수들의 패치 전, 후 모습을 비교해보았다. 이번 기사에서 살펴볼 선수는 잉글랜드와 EPL 최고의 스트라이커로 발돋움한 제이미 바디다.
제이미 바디의 15-16시즌
최근 잉글랜드 축구팬들은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몇년 전 폭풍처럼 나타난 해리 케인에 이어, 이번에는 제이미 바디란 공격수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7부 리그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바디는 2012년 5월 레스터 시티의 유니폼을 입었다. 입단 첫 해에는 다소 부진했지만, 13-14 시즌에 16골을 넣어 자신의 이름을 축구팬들에게 알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작년에 EPL 1부 리그 데뷔전을 치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대결에서 1골 3도움을 기록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 레스터 시티를 넘어 잉글랜드의 대표 공격수로 떠오른 제이미 바디
▲ 15-16 시즌 제이미 바디의 기록 (출처: 트랜스퍼마켓)
1부 리그 2년차를 맞은 바디는 절정기를 누리고 있다. 시즌 초부터 득점포를 가동했고, 11경기 연속 골의 대기록을 수립했다. EPL 최다 연속 골에 해당하며, 기존 타이틀 홀더는 반 니스텔루이(10경기 연속 골)였다.
리그 31경기 출전한 그는 19골 8도움을 기록 중이다. 개인 득점은 해리 케인에 이어 2위이며, 공격포인트 역시 팀동료 마레즈에 뒤를 따르고 있다.
▲ 제이미 바디의 로스터패치 이후 능력치 변화량
로스터패치를 통해 피파온라인3에 구현된 15시즌 제이미 바디 능력치는 크게 상승했다. 떨어진 부문은 하나도 없으며, 상승폭이 가장 큰 것은 골 결정력(+19)이다. 다만, 아직 특급 공격수들에 비하면 전체적인 능력치가 낮다. 따라서, 1강화 카드로는 주전 스트라이커로 쓰기에 무리가 있으니 참고하자.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