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튀기게 싸우는 ‘블러드온라인’, 21일부터 테스트 시작
2016.04.15 15:35게임메카 신원식 기자
▲ '블러드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블러드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가 21일(목)부터 3일간 진행된다.
‘블러드온라인’은 피 튀기는 모습을 묘사한 전투를 내세운 MMORPG다. 여기에 ‘악마감옥’, ‘수정동굴’, ‘악마대전투’, ‘빙하전장’, ‘유적전장’, ‘제왕쟁탈’ 등을 통해 다양한 PvP 환경도 준비되어 있다.
비공개 테스트를 맞이해 공식 사이트에서는 회원들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며,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블러드온라인’에게 바라는 점이나 자신의 생각을 게시글로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며, 카페를 개설해 많은 회원을 모은 카페 지기에게는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블러드온라인’ 운영진은 “어떻게 하면 보다 풍족하고 재미있는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회 삼아 회원들과의 소통에 물꼬를 트고 더 발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블러드온라인’ 관계자는 ‘하드코어한 PvP가 자랑인 우리 게임을 많은 회원들이 기다린 만큼, 즐거운 비공개 테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블러드온라인’의 게임 정보 및 오픈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