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메카실험실] 사거리가 짧은 영웅을 위한 측정 실험
2016.07.12 14:24게임메카 이재홍 기자
메이, 윈스턴, 자리야, 시메트라의 기본 사격은 근접한 적에게 즉시 피해를 입힌다. 따라서 빗맞을 일이 적지만 총알처럼 무한정 날아가지 않으며 사거리가 제한되어 있다. 더군다나 1인칭 시점이기에 시전자는 이 '빔 공격'의 정확한 사거리를 알기 어렵다.
이에 '빔 공격'의 사거리를 정확히 알 수 있는 실험을 준비했다. 바로 본문으로 넘어가자.
많이 본 뉴스
- 1 시프트업, 유사성 제기된 니케 캐릭터 원작자와 협의
- 2 [롤짤] "너만 아니면" 롤드컵 우승 노리는 3대장
- 3 몬헌 와일즈, PC 권장사양은 ‘RTX 4060’
- 4 해묵은 뇌관 '게임 검열' 국감 핵심으로 떠오르나?
- 5 넥슨, 메이플 유저 80만 명에게 219억 보상 결정
- 6 국내 출시 임박, 소녀전선2: 망명 사전예약 시작
- 7 [순위분석] 하반기 기대작 퍼디와 호연, 순위권 이탈
- 8 2단 변신 가능, 철권 8 헤이하치 플레이 영상 공개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부활인가 회광반조인가
- 10 간판 몬스터 공개, 몬헌 와일즈 내년 2월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