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4연패 대기록 나올까?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시즌2 27일 개막
2016.08.11 11:01게임메카 허진석 기자
▲ 피파온라인3의 국내 메이저 대회 '챔피언십'
피파온라인3의 국내 메이저 대회 '챔피언십'이 오는 27일 시즌2 개막전을 진행한다.
10일, 피파온라인3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피파온라인3 2016 챔피언십(이하 챔피언십)' 시즌2 본선에 진출한 선수 명단과 개막전 일정을 공개했다. 공지에 따르면 챔피언십 시즌2는 8월 27일에 시작하며, 16명의 선수가 국내 최정상 자리를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인다.
챔피언십 본선 진출자들의 명성은 그야말로 대단하다. 올해 세 개의 우승컵을 거머쥔 김승섭을 필두로 시즌1 준우승자 강성호, 4강 멤버 김정민과 전경운은 현재 피파온라인3 국내 최상위권으로 분류된다. 여기에 지난 시즌 이슈를 만든 김병권과 본선에서 좋은 성적을 낸 임진홍, 신보석, 강성훈, 김강이 다시 한 번 정상 자리에 도전한다.
오랜만에 챔피언십 본선에 이름을 올린 이도 있다. 안천복, 양진모, 정재영이 그 주인공이다. 세 명 모두 이미 실력이 검증된 선수들이기 때문에 이번 챔피언십 시즌2에서 우승 후보로 거론될 자격이 충분하다. 또한, 새로운 얼굴인 최성은과 김원, 이상태, 송세윤은 온라인 대회와 순위경기에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벌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챔피언십 시즌2는 김승섭의 4개 대회 연속 제패와 '신규 vs 올드' 멤버의 대결, 챔피언십 최초 2회 우승자 등장 여부 등 다양한 이슈와 볼거리가 예상된다. 다음은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챔피언십 시즌2 관련 공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EA SPORTS™ FIFA 온라인 3 GM 바르샤입니다.2016 챔피언십 시즌2 TOP 16 안내에 앞서치열했던 챌린지 1차, 2차 리그를 통해 승강전 참가 자격을 획득한 20명의 선수들과전 시즌 8강 진출을 통해 승강전 시드권을 획득한 선수를 안내 드립니다.
※ 전 시즌 8강에 진출한 김병권, 임진홍, 신보석, 정세현 선수에게는 시즌2 승강전 시드권이 지급됩니다.챌린지에 이어서 챔피언십 시즌2 진출을 위한 승강전이 08/07(일) 진행되었는데요.승강전 결과를 통해 2016 챔피언십 시즌2에 참여하게 된 16명의 선수를 소개합니다.
※ 전 시즌 4강에 진출한 김승섭, 강성호, 김정민, 전경운 선수에게는 챔피언십 시즌2 시드권이 지급됩니다.끝으로 많은 감독님께서 기다리고 계신 2016 챔피언십 시즌2는TOP 16 선수들과 함께 08/27(토)에 개막될 예정입니다.이번 시즌에도 재미있는 볼거리와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PLAY THE BEST
한편, 피파온라인3는 11일 정기점검 이후 'HOT X HOT 2nd' 이벤트를 시작했다. 30분 핫타임과 버닝 위크로 나뉜 해당 이벤트는 지정한 시간만큼 게임 접속을 유지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대 보상은 월드레전드 선수팩이며, 이벤트는 집과 PC방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