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레전드들이 온다, 피파온라인3 '12 LEGENDS' 티저 영상 공개
2016.08.18 14:40게임메카 허진석 기자
▲ 피파온라인3 '12 LEGENDS' 티저 영상 (출처: 공식 홈페이지)
유럽 리그를 평정한 최고의 전설이 등장한다.
18일, 피파온라인3는 정기 점검 종료와 함께 그간 무성한 추측을 일으킨 '12 LEGENDS' 문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유럽 리그를 평정한 최강의 전설을 깨워라!'란 멘트와 함께 유니폼과 등번호, 그리고 8월 25일 업데이트 일정이 담겨 있다.
'12 LEGENDS'는 지난 11일 공식 홈페이지에 예고 없이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당시 유저들은 신규 월드레전드 추가, 2012 런던 올림픽 동메달 기념 시즌 업데이트, 2002 한일 월드컵 이영표 구현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이런 상황에서 오늘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다음 주 업데이트될 콘텐츠는 신규 월드레전드 추가 쪽으로 무게가 기울었다.
이제 유저들의 최대 관심사는 '과연 어떤 선수가 업데이트될까?'이다. 아직 확실한 명단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단서는 주어졌다. 앞서 언급한 영상 속 유니폼과 등번호다.
▲ 티저 영상을 통해 노출된 유니폼과 등번호 (출처: 피파온라인3 게임메카 자유게시판)
두 단서를 확인한 유저들은 피파온라인3 관련 커뮤니티에서 자신들의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해외 클럽팀의 레전드급 선수들을 찾은 뒤 유니폼과 등번호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벌써 12명의 후보군을 꼽은 것이다. 이 과정에서 트레제게, 히바우두, 마테라찌 등 다양한 선수가 후보로 제시되었고, 일각에서는 중국 피파온라인3에 추가된 전설의 선수 카드를 증거로 제시하기도 했다.
여러 이야기가 오가고 있지만,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사항은 없다. '12 LEGENDS'의 완전한 모습은 다가오는 25일 업데이트 이후 드러날 전망이다.
한편, 피파온라인3는 티저 영상과 함께 '챔피언십 2016 시즌2' 페이지를 오픈했다. 페이지에 따르면 개막전은 8월 27일 오후 2시에 열리며, 11월 19일에 결승전이 진행된다. 우승 상금은 5,000만원이고, 대회 1, 2, 3위는 한국대표로 EA챔피언스컵에 참가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