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풀셋 장착, 블레스 '타오르는 불꽃'으로 2차 진격
2016.10.05 13:0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블레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스'에 신규 직업 '미스틱'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5레벨에서 50레벨로 최고레벨이 확장됐으며 이에 따른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이 열렸다. 여기에 원거리 딜러와 서포터를 겸하는 새로운 직업 '미스틱'이 첫 선을 보인다.
여기에 새로운 던전 '지토의 실험실'과 정예 던전 '잠든비늘 유적'이 추가되고, 룬 장비 강화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그 동안 유저들이 불편을 호소했던 행동력 시스템이 사라졌다.
이 밖에도 파티 자동매칭, 거래서 수수료 인하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개선사항도 적용됐으며 신규 서버 '타니아'도 오픈된다. 마지막으로 '10인 토벌대 던전'은 10월 13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4일까지 3단계로 구성된 10가지 미션을 게임 내에서 클리어하면 골드바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게임 아이템 보상도 지급된다. 여기에 일일 접속시간에 따라 게임머니, 아이템이 추가 증정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11월 4일까지 열린다. 신규 서버에서 일정 레벨(20, 35, 5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골드바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추가 제공되며, 15레벨부터 44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희귀 및 영웅 등급 무기와 방어구 세트도 주어질 예정이다.
'블레스 PC방' 이용자에게는 11월 2일까지 새로운 영웅 탈것과 전설 애완동물, 소모성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프리미엄 퍼플 상품과 게임머니, 특급 조련서 등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골드바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길드에 가입된 이용자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길드 성장 비약, 활동 점수 행운권 등 길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22일 열리는 길드 대전 '수도 쟁탈전'에서 승리해 수호경과 집정관에 등극하면 정모 지원금을 얻을 수 있다.
PvP 전장 '바젤협곡'에서는 31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출현하는 황금 상자를 획득하면 게임 내 골드와 순금 골드바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블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