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소울즈, 400% 폭풍성장의 기회를 잡아라
2011.08.12 17:33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400%
경험치 해택이 증가한 '세븐소울즈'
2010년을 뜨겁게 달궜던 네오위즈CRS(구 씨알스페이스)의 세븐소울즈가 7월 11일 고레벨용 콘텐츠와 신속한 캐릭터 육성을 골자로 내세운 ‘이지 렙업’ 서버를 동시에 업데이트한다. 이에 이번에 적용된 고레벨용 콘텐츠와 세븐소울즈가 내세우는 ‘이지 렙업’ 서버의 장점은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하자.
400% 폭풍성장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올해 여름시즌의 온라인 게임시장의 화두는 단연 ‘부스터형 서버’였다. 이 부스터형 서버는 크게 두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는데, 먼저 이벤트 서버에서 캐릭터를 성장시켜 본 서버로 이전 시켜주는 형태와 특정 레벨대의 캐릭터를 하나 더 증정하는 형태로 나눌 수 있다(전자의 대표적인 예가 던전 앤 파이터이며, 후자는 데카론 등이다). 물론 세븐소울즈의 부스터형 서버는 전자의 룰을 따르는데, 다른 게임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본 서버에 있는 캐릭터를 부스터형 서버로 이전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이지 렙업’ 서버라고 명명된 세븐소울즈의 부스터형 서버에선 1~46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데, ‘이지 렙업’ 서버에서 최종 레벨인 46까지 캐릭터의 푹풍성장을 돕는 아이템들을 유저들에게 제공하며, 46레벨까지 달성하고 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하면 무기와 방어구, 그 외 아이템들을 획득해서 본 서버에서도 좀 더 편한 사냥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본 서버 대리 400%의 성장속도를 자랑하는 이번 ‘이지 렙업’ 서버에서는 모두 ‘쉽고 빠르고 편안하게’ 레벨업을 할 수 있다’는 주요 장점이 된다.
▲이지렙업
서버에서 46렙까지 키울 수 있다
고렙을 위한 사냥터, 영원의 경계
앞서 말한 이지 렙업 서버가 부 캐릭터 육성을 원하는 게이머와 초중반 레벨대의 게이머를 위한 장치였다면 세븐소울즈의 본 서버 고레벨 게이머를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56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사냥터 영원의 경계와 새로운 형태의 혹한의 서리날개 무기가 그 주인공.
먼저 새로운 사냥터인 영원의 경계는 크게 영혼의 궁전과 얼어붙은 경계로 나눠지며, 이 지역은 게임 내 사신도 이동경로인 비연봉을 통해서만 갈 수 있다. 56레벨~70레벨까지의 몬스터가 출몰하는 새로운 사냥터는 이전 사냥터들과 달리 미니맵을 사용할 수 없는 고난이도 지역이며 곳곳에 네임드 몬스터들도 존재한다.
특히 영혼의 궁전은 게임 스토리상 실험 도중 바빌론을 파괴한 변질된 마공학 길드의 우두머리 에클레르 영혼이 네하의 새로운 마공학 길드를 창설한 포르타를 조정하여 부활을 준비하는 장소이라는 설정.
▲영혼의
궁전
▲얼어붙은
경계
새로운 아이템인 혹한의 서리날개 시리즈는 비연봉에 위치한 사신도의 봉인 현무가 주는 저주받은 서리날개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데, 이번 퀘스트는 56레벨 이상부터 수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서 서리날개 퀘스트를 진행하는 게이머들은 세븐소울즈 내 최고렙 집단이라는 인증을 하는 것이니 누구 보다 더 빨리 최고레벨을 노리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만끽하는 하나의 요소일 듯하다.
다만 지금까지 세븐소울즈의 무기체계는 강화에 따른 무기 업그레이드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으나 이번 신규 무기는 이와 같은 형식에서 탈피, 무기에 걸려 있는 저주를 푼 다음 먹이를 먹여 성장시키는 성장형 무기 시스템을 따르는 것이 그 특징. 특히 서리날개 무기의 경험치를 상승시키는 정화석과 무기의 성장단계를 상승시키는(랭크업) 해주석을 적절히 사용함으로써 캐릭터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무기 역시 같이 커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 중 정화석은 45레벨 이상 특수 무기와 방어구를 변환해 사용하는 것이니 기존 무기와 방어구의 활용도가 너 넓어졌다는 점에서 기존 세븐소울즈 유저들이 환영할 만한 시스템이다.
▲성장에
따라 단계적으로 변하는 아이템 비주얼
▲세븐소울즈의
진짜 재미를 느껴보자
9월 1일까지 계속되는 세븐소울즈만의 혜택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세븐소울즈에서는 여러 가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특히 이지 렙업 서버에서 46레벨을 달성하고 본 서버로 이전할 때 무기와 방어구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미판매 되었던 아바타 의상을 증정하며, 본 서버에서는 주말 특정 시간에 3회 동안 모두 접속해 있으면 캐릭터별 수영복을 증정하는 등 게이머들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세븐소울즈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난 2010년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세븐소울즈의 이번 이지 렙업 및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쉽고 빠르고 편안한’ 레벨업도 느껴보고 점점 변화하는 세븐소울즈의 재미를 만끽하는 기회는 오는 9월 1일까지 계속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