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OBT 기념 `스페셜 배트` 쏜다
2012.10.05 11:23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MVP 베이스볼 온라인’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이달 실시할 오픈 베타 서비스에 앞서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스페셜 아이템 받기’를 클릭하면, 게임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5만 MP(게임머니)와 레어 아이템 ‘스페셜 배트’를 100% 제공한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보다 보강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장비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은 한층 더 전략적이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카우트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선수를 성장 및 강화 시킬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첫 비공개 테스트 이후 많은 이용자들이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다리는 만큼 많은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 같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외에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가운데 가장 먼저 서비스하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EA 스포츠 최초의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한국 프로야구의 실정에 맞게 개발돼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으며, 얼굴 또한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2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3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4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5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6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7
풀 HD로,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7일 출시
-
8
헨젤과 그레텔 공포 플래시게임, 스팀에 리메이크 나온다
-
9
차이나조이에서 확인한 '제 2의 검은 신화 오공'
-
10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