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스게임즈, 주성치 감독 원작 웹게임 ‘미인어’ 채널링 시작
2017.01.31 17:59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미인어'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시냅스게임즈가 31일(화)부터 자사에서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웹게임 ‘미인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인어’는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웹 RPG로, 중국에서 개봉한 주성치 감독의 동명 영화를 모티브로 한다. 게임에는 원작 영화의 탄탄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레이드 던전으로 아이템 파밍, 그리고 캐릭터 육성하는 재미를 담아냈다. 여기에 온라인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그래픽과 타격감까지 선보인다.
아울러 새해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외형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차크라’ 시스템, 일일 이벤트 ‘수정 미로’, 신규 던전 ‘유토피아’와 ‘구름전투’, 새로운 월드 보스 2종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보강한 바 있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이사는 "‘미인어’는 영화 원작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뛰어난 그래픽으로 그려낸 완성도가 높은 게임으로, 이번에 그린볼트 회원에게 수준 높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오는 2월 중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오픈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미인어’ 오픈을 기념해 그린볼트 계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고객에게 캐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린볼트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하는 ‘미인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