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유저를 위해 컴백! 메이플스토리 '니할사막의 무역왕'
2017.02.09 17:03게임메카 김태진 기자
▲ 새롭게 돌아온 슈피겔만의 탐험열차, 그리고 니헬사막의 무역왕
9일, 아르카나 업데이트와 함께 '니할사막의 무역왕'이 돌아왔다. 본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하며, 레벨 33 이상의 캐릭터와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가 필요하다.
게임 접속 후 이벤트 알림에서 '[슈피겔만의 탐험열차] 니할사막의 무역왕' 퀘스트를 수락하면 탐험열차 내부로 입장할 수 있다. 이때 50개의 금화를 받으며, 이를 통해 무역지대 곳곳에 위치한 상인들과의 거래를 통해 최대한 많이 늘리는 게 목적이다. 모은 금화는 슈피겔만에게서 각종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1번 입장 할 때마다 30분의 교역 시간이 주어지며, 시간이 지나면 맵에서 자동으로 퇴장한다.
보상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메소다. 금화 2,000개당 100만 메소로 교환할 수 있어 무자본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금화는 비욘드 코인과 대부호의 기운(버프), 각종 라이딩을 구입하는데 쓰인다.
탐험열차는 하루에 10번 입장할 수 있으며, 퇴장 시 소지하고 있던 금화와 상품은 모두 사라진다. 단, 업그레이드한 마차와 일꾼은 다음 입장 때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자.
▲ 매력적인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비욘드 코인을 많이 얻고 싶다면 슈피겔만이 주는 미션을 수행해보자. '니할사막의 무역왕'과 관련된 퀘스트 5가지를 통해 상당한 양의 비욘드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퀘스트에는 '장사의 기본', '사막의 배 낙타', '수상한 짐꾼', '광휘의 다이아몬드', '숨겨진 오아시스'가 있으며 각각 비욘드 코인 5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월드 당 1회 완료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니할사막의 무역왕' 이벤트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완료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