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위 공격 조심!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필드 보스 '마샤' 추가
2017.04.06 14:32게임메카 김태진 기자
▲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 리니지2 레볼루션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6일, 리니지2 레볼루션은 신규 콘텐츠 오픈 및 시스템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필드 보스 '마샤'와 '오만의 탑 80층'이 추가되었고, 팰러딘의 주스킬 '벤젼스'의 효과가 변경됐다.
다양한 콘텐츠 추가가 이뤄진 가운데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건 단연 새로운 필드 보스 '마샤'다. 일정 범위에 강력한 대미지와 함께 상태 이상을 주는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과 동시에 자신을 보호하는 몬스터를 소환한다. 이 몬스터를 빠르게 처리하는 게 보스 공략의 핵심이다.
출현 시간은 기존 필드 보스들과 같고, '죽음 안개 해안'에 등장한다. 권장 전투력은 약 70만 정도로 이전에 업데이트된 스테노아 보다 20만이나 높다. 주요 드롭 아이템은 'S급 마샤 코어'와 '페이지 : 힐링 스트라이크', 마샤의 전리품이 있다.
▲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규 필드 보스 '마샤'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 기존의 최상위 필드 보스였던 스테노아보다 전투력이 20만가량이나 높다
신규 필드 보스의 등장만큼이나 팰러딘의 벤젼스 스킬 변경도 화제다. 기존의 벤젼스는 적중 시 8초 동안 상대를 제어 불능 상태에 빠트리는 핵심 스킬이었다. 하지만, 이번 패치를 통해 유저를 대상으로 한 제어 불능 지속 시간이 4초로 줄었다. 이번 스킬 변경이 향후 팰러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도 리니지2 레볼루션은 다양한 신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고, 봄을 맞아 '벚꽃맞이 주사위 굴리기' 이벤트 또한 시작했다. 관련한 세부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팰러딘의 핵심 스킬 '벤젼스'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향됐다
▲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규 이벤트 '벚꽃맞이 주사위 굴리기'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