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3회 우승 도전,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시즌1 29일 개막
2017.04.13 14:08게임메카 권준혁 기자
▲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시즌2'에서 우승한 김정민
오는 29일에 피파온라인3 최정상을 가리는 여정이 시작된다.
12일, 피파온라인3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챔피언십 2017 시즌1' 개막 일정을 알렸다. 대회 최초로 챔피언십과 챔피언십 마이너의 양대 리그가 진행되며, 두 무대에서 총 32명의 선수가 승리를 건 대결을 펼친다. 시즌1 개막전은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챔피언십 경기로 치러지며, 마이너는 5월 10일 수요일 오후 7시에 첫 일정을 시작한다.
이번 대회 진출자 명단은 화려하다. 챔피언십 우승컵 두 개를 가진 김정민과 그의 호적수 강성훈, 그리고 지난 시즌 신예임에도 불구하고 4강에 오른 송세윤, 이상태가 다시 한 번 상위권을 노린다. 여기에 본선 무대 단골 정재영, 전경운과 오랜만에 챔피언십에 복귀한 원창연 역시 충분히 우승을 노릴 수 있는 실력자다. 다른 선수들 역시 걸출한 전력을 갖춘 가운데, 직전 시즌 우승자 김정민의 '챔피언십 3회 우승' 기록이 세워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이너에 소속된 선수들도 만만치 않다. 최성은, 강성호, 양진모, 임진홍, 박준효는 본선 진출 경험이 있는 선수들이다. 여기에 이석동, 최유민, 박신용, 박동석, 서준열 등 순위 경기 최정상에 포진된 랭커들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일정 공지에는 현장 관람에 대한 안내도 있었다. 챔피언십은 사전 티켓 판매, 마이너는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둘 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개막전을 직접 관람한 유저들에게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피파온라인3는 14일부터 16일까지 '트레이드 DAY'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일 최대 12회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협상조건이 다른 시즌으로 구성돼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7 시즌1 공지 내용
▲ 피파온라인3 트레이드 DAY 이벤트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