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RP 충전 가능, '롤' 모바일 상점 테스터 모집한다
2017.04.19 11:5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모바일 상점 비공개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4월 19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상품을 모바일로 살 수 있는 모바일 상점'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바일 상점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클라이언트 내 상점의 모바일 버전이다. 게임에 접속할 수 없을 때에도 상점 기능을 폰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챔피언·스킨 및 세트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상품 구입을 위한 RP(라이엇 포인트) 충전도 가능하다. 또한 신규 상품과 할인 상품 전용 메뉴도 마련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모바일 상점 공식 출시 전 시범적으로 이를 사용해볼 수 있는 테스터를 모집한다. 19일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내에 오픈되는 테스터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차로 500명의 플레이어를 선정한다. 테스터로 선정된 플레이어는 모바일 상점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문자 메시지로 받게 된다.
또한 모바일 상점을 통해 RP 충전 및 상품 구매를 한 경험이 있는 플레이어 중 일부를 선정해 설문조사를 진행해 공식 출시 전 개선점과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설문조사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500RP가 지급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향후 전리품 관련 기능도 추가하는 등, 보다 편리하게 게임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상점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