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최강자를 가려라, 리니지2 레볼루션 명예의 전장 프리시즌 오픈
2017.05.13 10:37게임메카 김태진 기자
▲ 리니지2 레볼루션 명예의 전장 프리시즌 오픈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13일, 리니지2 레볼루션은 공식 카페를 통해 명예의 전장 프리시즌 오픈을 알렸다. 명예의 전장 프리시즌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열리며, 20시부터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명예의 전장은 팀을 꾸려 상대와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콘텐츠다. 최대 3인까지 원하는 플레이어와 파티를 맺거나, 자동 매칭을 통해 전장에 입장할 수 있다. 승리 방법은 간단하다. 적을 처치하면 1점을 획득하고, 먼저 10점을 얻거나 제한 시간이 끝날 때 상대 팀보다 점수가 더 높으면 승리한다.
프리시즌은 브론즈, 실버, 골드 총 3개 리그로 나누어 운영되며, 명예의 전장 첫 진입 시 플레이어의 레벨에 따라 최초 리그를 배정받는다. 리그 승급에 필요한 점수는 전적 누계 방식이 아닌, 승률 기반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레이팅 외에 명예의 주화도 획득 가능한데, 명예의 주화 교환소에서 전투력 상승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리니지2 레볼루션은 이번 명예의 전장 프리시즌 오픈을 기념하여 'PVP 최강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업데이트 이후부터 다음 프리시즌 종료 시까지 계속되며, 참여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명예의 주화로 각종 아이템을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 'PVP 최강자를 찾아라!' 이벤트 보상
이것이 끝이 아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한정! 아데나 특별 패키지', '닉네임 변경권', '가정의 달 초월의 돌 패키지' 등 총 5가지의 상품을 출시했다. 이외에 기존의 제작 재료 상자에는 '빛나는 승급석', '연금술의 서', '미확인 레시피' 등이 추가되고, 프리미엄 재료 상자는 '마프르의 가호'가 포함되면서 내용물이 더욱 풍성해졌다. 게다가 토파즈 2배 이벤트로 다이아 상품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는 토파즈 보상이 2배로 늘어나니 참고하자.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13일 업데이트 안내와 함께 공성전 정규 시즌 시작을 안내했다. 성 점령 시 점령 버프 효과와 점령 혈맹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과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세금, 수성 상점은 차후 업데이트 시 적용될 예정이다.
▲ 신규 패키지 상품 목록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