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부터, 넥슨 '타이탄폴 온라인' 테스트 한다
2017.08.03 11:2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타이탄폴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월 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타이탄폴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을 시작한다.
테스트는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24시간 서버가 오픈된다. 여기에 매주 패치를 진행하는 등 실제 라이브 서비스와 유사하게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 점검 및 콘텐츠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원작에 없는 신규 파일럿을 최초 공개하고, '최후의 타이탄', '팀 데스매치', '폭파미션' 등 다양한 게임모드와 콘텐츠를 공개한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8월 23일까지 별도의 사양 체크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한다.
또한, 기존 '프론티어 테스트' 참여 유저와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했던 3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는 '리딩 파일럿'으로 선정돼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을 3회 이상 완수하거나 '5세대'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도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한다. 넥슨은 '리딩 파일럿'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8월 9일까지 테스터 사전등록에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만 원(1명)'과 '넥슨캐시 1만 원(10명)'을 선물한다.
또한,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에서 '타이탄폴 온라인'을 공식 친구로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 플레이 포인트 5만원' 등 을 증정하고, '넥슨플레이'를 통해 테스터 사전등록 후 테스트 기간 주말에 게임에 접속 시 '넥슨 플레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테스터 사전등록 신청을 완료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최대 5만 원까지 지급하는 '사전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탄폴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