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 이어간다, 출시 앞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RPG
2017.09.26 11:4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모바일로 재탄생하는 '그랜드체이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는 26일, KOG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공개하고, 오는 10월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1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인기 온라인게임으로, 섬세한 세계관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경쾌한 타격감 등으로 전세계 1,800만 이용자들을 확보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이 선보이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개발사 KOG의 '그랜드체이스' 개발팀이 투입되어 원작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 만으로도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쾌감 액션과 원작 오리지널 성우, 배경음악 등 원작 요소들을 담아낸 것은 물론, 모바일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 방식과 60여종에 달하는 신규 캐릭터, 6종의 원작 캐릭터, 새롭고 방대한 스토리 구성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 측은 “원작의 좋은 기억을 갖고 계신 수많은 팬 여러분들께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며 “단순히 추억을 재생 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모험과 재미로 가득찬 게임으로, 처음 접하는 이용자분들 역시 그랜드체이스만의 독특한 매력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은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0월 중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며,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해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시에는 애플 iOS 운영체제도 지원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85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대작 제치고 1위, 깜짝 신작 '스케줄 1'
-
2
유저 모드 위해, 크래프톤 ‘인조이’ 데누보 적용 취소
-
3
[오늘의 스팀] 인조이, 출시와 함께 전세계 판매 1위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정식 출시 연말로 연기
-
5
인조이, 게임 초반 놓치기 쉬운 ‘꿀팁’ 7선
-
6
‘사이버펑크 고’ 나오나? CDPR-스코플리 협력 발표
-
7
축구공으로 때린다, 호날두 '아랑전설' 캐릭터로 등장
-
8
진짜 나오나? 팰월드 미연시 스팀 페이지 오픈
-
9
배틀그라운드, 삼뚝과 의인화 '총기' 간 미연시 공개
-
10
[오늘의 스팀] 폴아웃 풍 신작 아톰폴, 평가 ‘매긍’
Kamile2017-09-26 19:25
신고삭제ㅋㅋㅋㅋ 마치 모바일 게임 처음만든다는 듯한 말이네요. 예전에 서비스하고 약간 흥행했다가 관리안해서 단물빠진 게임 끝나니까 새로운 것 처럼 보이는 게임 다시 내놓으면서 똑같은 서비스하겠죠. 별 기대 안합니다.
Kamile2017.09.26 19:25
신고삭제ㅋㅋㅋㅋ 마치 모바일 게임 처음만든다는 듯한 말이네요. 예전에 서비스하고 약간 흥행했다가 관리안해서 단물빠진 게임 끝나니까 새로운 것 처럼 보이는 게임 다시 내놓으면서 똑같은 서비스하겠죠. 별 기대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