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 이어간다, 출시 앞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RPG
2017.09.26 11:4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모바일로 재탄생하는 '그랜드체이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는 26일, KOG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공개하고, 오는 10월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1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인기 온라인게임으로, 섬세한 세계관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경쾌한 타격감 등으로 전세계 1,800만 이용자들을 확보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이 선보이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개발사 KOG의 '그랜드체이스' 개발팀이 투입되어 원작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 만으로도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쾌감 액션과 원작 오리지널 성우, 배경음악 등 원작 요소들을 담아낸 것은 물론, 모바일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 방식과 60여종에 달하는 신규 캐릭터, 6종의 원작 캐릭터, 새롭고 방대한 스토리 구성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 측은 “원작의 좋은 기억을 갖고 계신 수많은 팬 여러분들께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며 “단순히 추억을 재생 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모험과 재미로 가득찬 게임으로, 처음 접하는 이용자분들 역시 그랜드체이스만의 독특한 매력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은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0월 중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며,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해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시에는 애플 iOS 운영체제도 지원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85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5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6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7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8 에픽 스토어 '뱀파이어 서바이버' 기간 한정 무료 배포
- 9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10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