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MMORPG '에어',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7.11.13 14:19게임메카 이새벽 기자
▲ '에어'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이 13일 시작됐다 (사진제공: 블루홀)
블루홀이 지난 9일 공개한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금일(13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MMORPG로,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에어'의 첫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2월 13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 희망자들은 11월 13일부터 12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 뒤 신청하면 된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 모집은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친구를 4명까지 모아 그룹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워로드, 소서리스, 어쌔신, 미스틱, 거너 총 5개의 클래스를 플레이 할 수 있다. RvR 전장 ‘용의 협곡’, 비행선과 마갑기를 비롯한 다양한 탈 것, 월드 퀘스트 등 '에어'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받게 된다.
'에어' 개발 총괄을 맡은 김형준 PD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피드백을 기대하고 있다”며 “유저와 함꼐 게임을 만들어 간다는 마음으로 항상 유저의 의견을 경청하고 게임에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2017 지스타에 참여하는 '에어'의 다양한 지스타 이벤트는 블루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