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에서 열리는 댄스대결,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 2일 개최
2017.11.29 09:5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오는 12월 2일, 평창 하이원 리조트에서 자사의 온라인 리듬 게임 '오디션' 오프라인 대회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평창 e스포츠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평창 하이원 리조트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평창을 기념하고, e스포츠가 남녀노소 계절과 관계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스포츠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열린다.
평창 e스포츠 페스티벌 일환으로 열리는 '오디션 미니 토너먼트'는 12월 2일 오후 3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하이원 리조트 컨벤션 호텔에서 약 100여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참가자 중 상위 입상자에게는 등수별로 10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총 31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토너먼트'에 출전한 참가자 전원에게 쿠폰 30만 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페스티벌이 열리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하이원 리조트 컨벤션 호텔에서 '오디션'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9월 첫 글로벌 경기 '오디션 더 월드클래스 토너먼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10월 19일에 e스포츠 시범 종목으로 승인됐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은 평창을 응원하고 e스포츠 활성화에 동참한다는 의미로 이번 평창 e스포츠 페스티벌에 참여한다"며 "e스포츠 종목 선정 기관 시범종목 승인 여세를 몰아 앞으로도 e스포츠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가며 오디션을 글로벌 유력 e스포츠 종목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