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을 게임으로, '스팁: 윈터게임 에디션' 발매
2017.12.06 18:14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스팁' 신규 확장팩 '로드 투 더 올림픽' 론치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인트라게임즈는 6일,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4, Xbox One용 익스트림 스포츠게임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 한국어판을 발매헀다.
‘스팁’은 알프스 산맥과 알래스카 등 광활한 설원을 질주하는 스포츠게임으로, 스키, 스노보드, 윙슈트,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극한의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윈터 게임 에디션’은 ‘스팁’ 본편과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 콘텐츠를 담은 확장팩 ‘로드 투 더 올림픽’을 수록한 버전이다.
특히 ‘로드 투 더 올림픽’ 확장팩은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게임으로 선정되어, 슬로프 스타일, 스키, 스노우보드, 하프 파이프, 빅 에어 등 다양한 동계 올림픽 게임을 담았다. 또한, 한국과 일본의 눈 덮인 산맥지대와 특별한 랜드마크도 추가된다.
게임은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일반판이 62,000원이다. 또한, PS4로는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마스코트 코스튬 DLC 등이 포함된 골드에디션이 90,000원에 판매된다.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 자세한 정보는 유비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채널(바로가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