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는 오픈월드, '욘더: 클라우드 캐쳐' 한국어판 발매
2018.01.18 18:28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8일, PC, PS4 오픈 월드 RPG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은 한 때 낙원이었으나 현재는 어둠에 의해 잠식당한 대지 ‘제미아’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영웅으로서 자아를 찾기 위해 제미아를 탐색하고, 대지에 숨겨진 비밀과 자기 내면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된다.
게임 배경인 ‘제미아’는 열대 해변이나 설산, 사막 반도 등 8가지의 다양하고 뚜렷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세계를 마음껏 모험하거나, 농장 경영, 목공, 제조, 양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그 과정에서 곤경에 처한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게 된다. 특히 기존 스팀 버전의 미흡한 번역을 개선해, 보다 쉽게 게임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다.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한국어판은 오늘부터 일주일간 할인 판매한다. 먼저 PC버전은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PS4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10% 할인되며, PS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