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라면 든든하다! '포트나이트' 20인조 모드 추가
2018.03.09 18:15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20인조 모드’를 한시적으로 오픈했다.
‘20인조 모드’는 20명으로 구성된 총 5개의 팀 중 한 팀만 살아남는 방식의 게임으로, 솔로 또는 듀오, 스쿼드 플레이와는 다른 새로운 재미의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20인조 모드’는 3월 8일부터 한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0인조 모드’ 오픈을 기념해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인조 모드’ 플레이 후 우승 인증샷 또는 ‘20인조 모드’ 대기실 준비 화면 인증샷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GTX 1070 그래픽카드, BenQ 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픽게임즈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차단을 강화하기 위해 ‘이지 안티 치트(Easy Anti-Cheat)’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이지 안티 치트’는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핵 프로그램과 같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를 모니터링하여 차단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인조 모드'는 단체전 형태의 전투로 진행되는 만큼 초심자들에게는 안정감을, 기존 유저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주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이라고 말한 뒤, “한국 서비스를 시작할 때 핵 사용과 같은 불법 이용자에 대해서는 강력한 대응을 약속 드렸는데, 이번 ‘이지 안티 치트’ 추가로 더욱 클린한 ‘포트나이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인조 모드’ 및 이벤트 상세 내용 등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포트나이트' 20인조 모드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