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로 무장한 힐러, '오버워치' 브리기테 정식 합류
2018.03.21 11:0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오버워치' 신규 영웅 '브리기테' 소개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관련기사}
블리자드는 3월 21일, '오버워치' 정식 서버에 27번째 영웅 '브리기테'를 추가했다. 지난 3월 1일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됐으며 이번에 정식 서버에 추가됐다.
'브리기테'는 오버워치 영웅 중 한 명인 '토르비욘 린드홀름'의 막내딸로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이다.
기존에 발표된 오버워치 단편 만화 '라인하르트: 드래곤 슬레이어'와 단편 애니메이션 '명예와 영광' 편에서 '라인하르트' 동료로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 '브리기테'는 '토르비욘'의 딸이자, '라인하르트'의 대녀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브리기테'는 수리 팩을 던져 아군을 치료할 수 있으며, 도리깨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도 자동으로 근처에 있는 아군이 치유된다. 여기에 주 무기 로켓 도리깨를 한 번 휘두를 때마다 여러 적을 동시에 타격하며, 도리깨 투척으로 원거리 적을 기절시킬 수도 있다.
또한 방벽 방패로 스스로를 지키거나, 방패 밀쳐내기로 적을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며 궁극기 '집결'은 일시적으로 본인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지속 방어력을 제공해준다.
▲ 공격과 방어, 치유 능력까지 보유한 '브리기테' (사진제공: 블리자드)
'브리기테'가 '오버워치'에 정식으로 합류하며 플레이어들은 3월 21일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에서 이 신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단 새로운 영웅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전에서는 바로 플레이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브리기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7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10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