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전세계 최강자 뽑는다, 솔로 결전 대회 오픈
2018.05.18 18:27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전 세계 최강의 플레이어를 가리는 '솔로 결전’ 대회를 개최한다.
'솔로 결전’ 대회는 치열한 생존경쟁의 승부를 벌이며 갈고 닦은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 수준인지를 확인하고, 최고의 플레이어에 도전하고 싶어 하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특별 기획됐다.
‘솔로 결전’은 동명의 기간 한정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일반 솔로 모드와 동일하지만, 각 참가자는 ‘솔로 결전’ 모드의 첫 50회 매치 후 각 매치 별로 기록한 순위에 따라 점수를 얻어 이를 합산해 대회 우승자를 가린다. 동점자가 나온 경우, 총 승수, 총 처치 횟수, ‘솔로 결전’ 기간 한정 모드에서의 평균 순위를 기준으로 승자를 정한다.
대회가 종료되면 상위 100위 플레이어에게 게임 내 현금 재화인 브이벅스로 상금을 지급한다. 1위에게는 50,000 브이벅스가, 2~4위는 25,000 브이벅스, 5~50위는 13,500 브이벅스, 51~100위까지는 7,500 브이벅스가 지급된다.
이번 대회는 5월 17일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미국 기준) 진행되며, ‘솔로 결전’ 모드를 최소 50회 플레이해야 한다. 참가 자격은 2018년 5월 15일 또는 그 이전에 등록된 포트나이트 계정을 가진 만 16세 이상 플레이어면 참여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솔로 결전’ 대회에 강한 열정과 출중한 실력을 지닌 한국 플레이어들이 많이 참여해 마음껏 실력을 뽐내시기를 기대한다"며 "'솔로 결전’ 대회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채널로 피드백을 수렴해 경쟁 플레이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경쟁전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솔로 결전’ 대회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7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