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시 토시히로 감독 신작 ‘저지 아이즈’, 한국어판 동시발매
2018.09.11 10:59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 '용과 같이' 스튜디오 신작, '저지 아이즈'가 한국어로 발매된다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련기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1일, ‘용과 같이’ 시리즈로 유명한 나고시 토시히로 감독의 신작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이하 저지 아이즈)’ 한국어판를 오는 12월 13일 PS4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 '저지 아이즈' 공식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세가코리아 공식 유튜브)
‘저지 아이즈’는 현대 도쿄를 무대로 연쇄 엽기 살인사건 수수께끼를 쫓는 액션 게임이다. 게임 주인공은 ‘야가미 타카유키’로, 여러 사건에서 무죄 선고를 받아내는 엘리트 변호사다. 그런데 어느 날 자신의 변호로 살인 혐의를 벗어난 ‘오오쿠보 신페이’가 자신의 여자 친구를 살해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는다. 주인공은 이로 인해 세상으로부터 “흉악한 살인마를 풀어준 사이비 변호사”라는 불명예를 안게 되고, 복수심에 불타오른다.

▲ '저지 아이즈'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 (사진출처: PS 재팬 생중계 영상 갈무리)
게임은 ‘용과 같이’ 시리즈를 개발한 세가게임즈 ‘용과 같이’ 스튜디오 CPO 나고시 토시히로 감독이 총 지휘를 맡았다. 스튜디오 신념인 ‘성인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3년의 시간을 들여 개발에 몰두했으며, 이제까지 없었던 새로운 요소 ‘조사액션’을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추가했다. 또 유명 일본 배우 키무라 타쿠야를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역으로 캐스팅해 게임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관련하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키무라 타쿠야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끈끈한 협력을 이뤄 개발 중인 서스펜스 액션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지 아이즈' 생중계 발표 당시 이미지 (사진출처: PS 재팬 생중계 영상 갈무리)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