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즐기는 농경생활, ‘스타듀 밸리’ iOS 출시
2018.10.24 11:27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 '스타듀 밸리'가 iOS로 출시됐다. 별이 다섯 개! (사진: 게임메카 촬영)
농사짓는 힐링 인디 게임 ‘스타듀 밸리’를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24일, 애플 스토어에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이 출시된 것이다.
‘스타듀 밸리’는 복잡한 도시를 떠나 한적한 시골에서 새 삶을 시작하는 내용을 다룬 인디 게임이다. 농장 경영은 물론 낚시나 채집을 즐길 수 있으며, 깊은 동굴을 탐험하며 몬스터를 무찌르고 아이템을 모으는 RPG 요소도 존재한다.
▲ '스타듀밸리' 모바일 버전 출시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게임은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됐으며, 이번에는 모바일까지 진출했다. ‘스타듀 밸리’ 모바일은 기기 환경에 맞춰 UI와 메뉴 시스템을 일부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PC 유저의 경우 기존에 즐기던 세이브 파일을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만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으며, 자체 제작 모드도 적용할 수 없다.
게임은 현재 애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9,900원으로 책정됐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아직 개발 중이며,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다.

▲ 모바일에 맞게 개선된 UI가 눈에 들어온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모바일에서도 여유로운 농경생활은 계속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2
개발자 번아웃, 발라트로 1.1 업데이트 무기한 연기
-
3
앞서 해보기였던 팰월드,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4
[이구동성] 게임시장 1위 미국의 '게임 죽이기'
-
5
놀러와요 메타몽의 숲? 포켓몬 신작 ‘포코피아' 발표
-
6
'제작진 신작 아닌 시리즈 신작' 단간론파 2X2, 내년 출시
-
7
실크송으로 연기됐던 '숲속의 작은 마녀' 마침내 정식 출시
-
8
주요 게임사 출전 줄고 규모 감소, 지스타 흥행 '적신호'
-
9
[오늘의 스팀] 국산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 글로벌 화제
-
10
인디 명작 '하데스 2' 25일 정식 출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