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 부른 '네르케 연금술사' 한국어 오프닝송, 풀버전 공개
2019.03.06 11:2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 곡을 담당한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진지하면서도 때때로 장난기를 보여주는 지숙의 모습과 더불어,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역대 주인공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번 곡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수만큼 풍부한 음률이 흐르는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소피의 아틀리에'나 '피리스의 아틀리에' 때와는 또 다른 지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인터뷰에서는 노래를 통해 자신의 세계가 넓어짐을 느끼며 주인공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래를 불렀다는 오프닝 소감이나 마을 만들기, 애착이 가는 캐릭터 ' 아틀리에' 팬에게 전하는 메시지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지숙이 부른 한국어판 오프닝 곡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수록될 예정이다.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제1탄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부터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까지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 캐릭터들이 집결하여 마을 만들기에 힘을 빌려준다. 플레이어는 전설의 연금술사들과 협력하여 나만의 이상적인 마을을 만들 수 있다.
한국어판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이 준비될 예정이며, 한국어판 한정으로 지숙의 오프닝곡이 수록된 CD가 예약 특전으로 증정될 예정이다.